회원만 댓글 작성 가능  

No. 54

210919*23:45

카라피나 돌려줘

랖텔 끊어서 공경 재탕 미래복음까지 했는데 정말 조타...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살인고찰(전후편 합쳐서) 모순나선이지만 미래복음도 조아해
정작 최애캐는 후지노입니다만은...
카라피나 노래 들어서 공경보고싶었는데 막상 또 보고 엔딩크레딧 보면서 카라피나... 돌려줘. 이생각 ㅈㄴ들어서... 하... 내 오타쿠 인생을 책임져준... 앞으로도 책임져주면 좋겠는... 그런... 하... 저를책임져달라고요카지우라유키씨...!!!!!

210919*23:46
정말 어떤 형태로든 이젠 만날수 없는 아티스트라는건 너무 슬프구나

[ comment ]

No. 53

210917*22:03
보티건릴리 이지1랄
오베론페이스내줘
세이버오베론 아처오베론 랜서오베론 라이더오베론 캐스터오베론 어새신오베론 버서커오베론 얼터에고오베론 포리너오베론 어벤저오베론 룰러오베론 줘
근데세개는이미있네
암튼
배포캐로<주겠냐?

210917*22:05
드림주 성별 ㄹㅇ딱히 확정지은게 아닌데 이거걍비엘드림같다
내가요즘비엘충이라서...
비엘이고뭐고자시고 손잡기는 커녕 처맞기처패기만 하지만... 아무ㅠ튼그래

210917*22:06

완주함 전결더줘
성배 3개 그냥 바로 오베론 줬음 2개는... 다음 이벤 언제냐...

[ comment ]

No. 52

210916*22:55
삼백년만의완성에
의의를둠
풀짤은세상에내보낼생각이안들더군요
맘에 안드는건 아니라 아쿠스타를 이걸로 뽑을까 고민중 근데 그럼 보정을 아쿠스타용으로 다시해야

채색을 자동채색 깔고 그 위에 레이어 하나로 다칠했는데 이게 은근?편한?듯?

210916*22:56

유루캠2기 다봤어

하 정말 좋다,,, 일상계치유물갓애니... 그리고 여행욕구를 자극하는(돈도없고이시국이라못가서빡침)
원작도 보고싶은데 e북 진짜 이상하게 정발했대서... 종이책을 사야하는걸까

그리고 ost8비트어레인지 앨범이 조타 멜론ㄱㅅ(사카마야노래좀들여와라

210916*23:37
평생 혼덕질하고 살거같다...
나쁘지않아
요즘 트위터 너무 보기싫은거 많아서 뭐 터지면 꼬박꼬박 단어뮤트하는데
그것도귀찮다
걍 잠깐 아예 안보는게 나은가

[ comment ]

No. 51

210915*17:18
스토리다읽음
아킬레우스빼면좋았어요(몇번째말하는거임?
수카마 "줘"

210915*17:23
오베론 보고 뉴비 유입되는건 좋지만 스토리도 안보고 좋아하는건 좀;;; 0ㅅ0
겜 제대로 하지도 않으면서 드림판다고 침발라두는사람 개싫다앙
겹드림 수용 못하지만 요샌 타컾이나 뭐나 걍 피곤해서 신경끄는데ㅡ... 하아 ㅋ

[ comment ]

No. 50

210913*21:01

투표했당

210913*21:02
펼치기

특전
만족.

210913*21:36
닉 옆에 아이콘다는걸 알아왔어-
내가 찍으면 좋겠는데 걍 귀찮아서 배포아이콘 뽀려옴(??)

[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