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입니다. 

편하게 남겨주세요~

초면 배너교환 환영!!


+

  


  • 2021/01/26 ***

    -


  • 2021/01/17 홈페이지 둘르다가 이웃 에서 넘어왓어요 깔금하고 이뻐요~!

    핫슈+-

    • 2021/01/17 앗 안녕하세요 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_<!!

  • 2021/01/12 여어.      그냥 불러봣어.

    훗..자동로그인그냥고장났군+-

    • 2021/01/14 뭔데얘

  • 2020/12/16 2020년을 끝마치며,,,, 연말 순회 나왔습니다!!! 날이 무척이나 추우니 감기 조심하시고 올 한 해 무탈하게 지나가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소원성취 하세요 (~ ̄▽ ̄)~♥ 발자국 꿍~~

    +-

    • 2020/12/17 멍다님도 요새 날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ㅁ^~!!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12/07 20201207 아름 다녀가다

    아르미+-

    • 2020/12/07 아르미...!!

  • 2020/12/04 갠홈예뻐요.....배너교환해두되나요...8ㅅ8...

    수몽+-

    • 2020/12/06 헉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봐서 ㅠㅠㅠ 괜찮긴한데 수몽님 홈페이지 링크 남겨주심 감사합니다...><!!!
    • 2020/12/06 (´_ _`) http://moonda.iwinv.net 살폿,,,, 가져갑니당

      -

    • 2020/12/06 저도 수몽님 배너 달아뒀습니닷 >_<!!!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2020/11/29 오늘도 들러봤어요 헤헷 ^-^

    백진+-

    • 2020/11/29 헐!!!!!!!!!!!!!!!!!!!!!!!!!!!백진님이다 홈 파주세요 저 하루에 10839712번정도 들낙하니까요

  • 2020/11/24 트친홈 순회하기 마지막 림님 근데 림님홈 진짜 예브네여 ㄷㄷ

    백진+-

    • 2020/11/24 아놬ㅋㅋㅋㅋㅋㅋㄱ 감사합니다 데헷 ㅋ

  • 2020/11/11 뭐임? 비밀글 체크한적 없는데 비밀글됨 ㅅ.ㅂ 옆에 있는게 비밀의 오타쿠처럼 닉네임 바꿔주는건줄 알았는데 비밀번호 입력칸이었음 **

    퇴근+

    • 2020/11/11 아ㅣ시발개그콘서트가망한이유
    • 2020/11/11 웃기신가요? 제 스스로불러온비밀의오타쿠가..... 와중에 진짜로 비번모르겠음 망할

  • 2020/11/11 ***

    퇴근+


  • 2020/10/13 헐 웹박 사라지고 방명록이 생겻군여... 박수 bye...림님과의 일방적 소통 bye...

    1+-

    • 2020/10/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웹박 절망적으로 확인을 안해서 그냥 방명록으로 회귀했습니다 go-men....

  • 2020/10/05 와 이거 생긴거 이제 알았음

    초바+

    • 2020/10/08 저왜 답안해줘요???
    • 2020/10/09 지금봤다 ㅈㅅ;;;;

  • 2020/09/29 테스트

    유림+

    • 2020/09/29 답글 테스트